Header Ads

2017.2.5 주말


구글블로그로 이사.

늘 하던데로 보정을 했더니 장축이 조금 맞지 않는다.

구글 블로그 장축은 1500

아몰랑 그냥 올려


빢꾸는 훔쳐본다.




무섭

금요일 소니서비스 센터에서 점검을 받았다.

워런티가 끝나기전에 점검을 한번 받아보라고 했다.


곧 일산으로 이사오는 쵀선생의 집에서 모였다.

오돌이면서 캠퍼면서 낚시도하고 아무튼 이것저것 함께하는 사람들


오랜만에 본 kj형에게 고대의 알파인스타 스티커를 얻었다.

주(류)갤럼 팹시에게 기가막힌 술들을 얻어 마셨다.

간만에 본 썸형도 그대로

토요일은 재균이와 컨트라스 커피에 들렀다.

티라미슈와 음료를 마셨다.


지겹지아니하다. 얼른 조져버렸으면

포멧몬 성지 대전시청을 가보았다.

도착하자마자 어니부기가 나왔으나 포켓볼 10여개를 강탈후 튐 ㅂㄷㅂㄷ

굉장해


시청은 이상해


ㅋㅋㅋㅋㅋ

사람들 정말 많다.

저녁시간즈음 두루분식을 들러 저녁을 먹었다.

투메뉴


일요일은 초록님과 부모님을 모시고 공주한옥마을에 다녀왔다.

커밍쑨.

마당이 넓다.

음식은 쏘쏘

시간이 어떻게 흐르는지도 모르게 서울도착.


팽창

혼돈의 건물




이렇게 따뜻하고 바빴던 주말도 끝.

댓글 2개:

Powered by Blogger.